서강대
연세대
이화여대
홍익대
명지대
복층형
분리형
베란다형
신축
리모델링
원하는 역 또는 동을 클릭하세요

~ 만원
~ 만원
전체물건보기
서울 서대문구 연희동 
역 분거리
500 / 55 7평
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2호선 홍대입구 역 5분거리
1000 / 60 11평
서울 서대문구 연희동 더하우스2 206호 
2호선 홍대입구 역 20분거리 , 경의선 신촌(경의선) 역 15분거리
1000 / 45 5평
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역 분거리
100 / 80 7평
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역 분거리
1000 / 50 7평
서울 마포구 대흥동 
역 분거리
500 / 50 7평
서울 서대문구 대신동 
역 분거리
3000 / 63 15평
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역 분거리
300 / 47 5.5평
324개의 물건이 등록되어 있습니다.
1. ❤ 단기 테라스 오피스텔!공과금 모두포함!더이상 낼돈없음!
주소 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임대가격 100 / 8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14층 건물에 중층 / 전용 23.14㎡ (7평)
2. ❤ 딱1나만 이가격!마포구정역1분!✔ 초대박! 완전 신축급
주소 서울 마포구 성산동 
임대가격 1000 / 45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4층 / 전용 19.83㎡ (6평)
3. ✔연희교차로 버스정류장 200m!! 뻐세권!! 이가격에 10평 분리형!!!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연희동 
임대가격 500 / 55
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 역 15분거리
특징/넓이 3층 건물에 2층 / 전용 33.06㎡ (10평)
4. ❤ ✔초대박!!✔ 리모델링 완료~!! ☜ ✳각층 45~55만 까지 분리형부터 3가지 타입!!!✳학생 …
주소 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임대가격 1000 / 45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3층 / 전용 23.14㎡ (7평)
5. ❤ 마당 있는 2룸!!! 신축급!! 대박깔끔~!! 풀옵션~!!! 보증금 금액협의 가능!!!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임대가격 1000 / 10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4층 / 전용 52.89㎡ (16평)
6. ❤ 초 럭셔리!! 호텔옵션 그대로 ~!! 홍대역 2분!! 100퍼 실사!!
주소 서울 마포구 동교동 
임대가격 1000 / 9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2층 / 전용 26.45㎡ (8평)
7. ❤ 신촌 초역세!! 이건 꼭 봐야 하는방~!! 500/45 가능~!! 단기 금액 협의 가능~!!!
주소 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임대가격 300 / 47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3층 건물에 1층 / 전용 18.18㎡ (5.5평)
8. ❤ 단기~ 장기까지 금액협의 가능!! 신촌!!! 신축급!! !! 채광대박!!안전대박!!백퍼실사!!딱요…
주소 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임대가격 1000 / 6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14층 건물에 중층 / 전용 19.83㎡ (6평)
9. ❤ 해잘드는 3층~!! 찐짜 맞음~!! 진짜로 다 맞음~ !! 이방 보다 싸고 좋은거 찾으면 내가 한…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임대가격 300 / 45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7층 건물에 5층 / 전용 19.83㎡ (6평)
10. ❤복층!! 초특가!! 다 찾아도 이거 빡에 없다!! 50만원!!!!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연희동 
임대가격 500 / 5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10층 건물에 저층 / 전용 23.14㎡ (7평)
11. [可中文]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임대가격 1000 / 60
지하철 2호선 신촌 역 8분거리
특징/넓이 4층 건물에 3층 / 전용 19.83㎡ (6평)
12. ❤ 단기에 끝판왕!! 깔끔하고 환하고 베란다 있는 방~~!!관리비 올포함!! (밥/라면 포함~^^)
주소 서울 마포구 노고산동 
임대가격 50 / 5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8층 건물에 5층 / 전용 16.53㎡ (5평)
13. ❤ 진짜 집이 왔다!! 앵간한방 보고 와선 답없다!! 이거 이길꺼 없다!!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임대가격 1000 / 70
지하철 역 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4층 / 전용 26.45㎡ (8평)
14. ■ 홍대입구역세권!! 리모델링!! 깔끔합니다!! ■
주소 서울 마포구 연남동 
임대가격 1000 / 60
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 역 10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4층 / 전용 23.14㎡ (7평)
15. ■ 신촌역 5분거리!! 옵션좋고!! 깔끔하고!! ■
주소 서울 서대문구 창천동 
임대가격 1000 / 50
지하철 2호선 신촌 역 5분거리 , 2호선 홍대입구 역 15분거리
특징/넓이 5층 건물에 1층 / 전용 23.14㎡ (7평)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